01) 상담신청 : 전화 또는 홈페이지 온라인 상담문의를 통한 상담 신청과 접수
02) 상담 및 컨설팅 : 상담신청 접수 후 전화 또는 이메일을 통해 홈페이지제작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을 상담해 드립니다.
03) 견적서 제출 : 상담 내용을 토대로 항목별 제작단가를 산정하여 견적서를 제출합니다
04) 계약체결 : 제작방식 및 투입인력에 따라 합리적으로 책정한 단가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05) 계약금 입금> : 계약 금액의 30%를 계약금으로 입금합니다.
06) 디자인 시안제출 : 입금 확인 후 시안을 작성하여 제출합니다.
07) 시안 검수 및 중도금 입금 : 시안 작업이 완료되면 인터넷 상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정 사항이 있는 경우 이를 반영하여 재 검수요청.
시안이 확정되면 제작비용의 40%를 중도금으로 입금.
08) 서브페이지 코딩 및 프로그래밍 : 중도금 확인 후 결정된 시안을 토대로 나머지 서브페이지를 코딩합니다.
이와 함께 게시판, 온라인 문의 등의 프로그램 작업을 합니다.
09) 최종검수 및 잔금입금 : 제작된 홈페이지를 인터넷 상으로 확인한 뒤 오탈자 수정이나 프로그램 오류등을 체크하여 수정요청.
최종수정이 끝나고 검수가 완료되면 제작비용의 30% 잔액 입금.
10) 홈페이지오픈 : 잔금 입금이 확인되면 도메인을 연결하고 홈페이지를 오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