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사람 중심 경영’을 최고의 목표로 하는 홈페이지제작전문 상상인"
블로그 마케팅

과거에는 신문, 잡지, TV, 라디오 의 전통적인 4대매체 광고가 모든 광고시장의 갑이었다면, 현재에는 100%에 가까운 PC보급율과 80% 이상의 스마트폰 보급율로 인해 구매자들의 추천, 브랜드 웹사이트, 온라인에 기재된 구매자의 의견이 전통적인 4대매체 광고보다 월등히 높게 조사되고 있습니다.

전체 인구의 80% 이상이 스마트폰을 가지고 언제, 어디서든 핸드폰으로 원하는 정보를 수집할 수 있는 시대가 도래되었기 때문입니다.
이런 시대에 가장 저렴하면서 효과적인 광고 방법이 없을까? 하는 업체들이 늘어나고, 그에 상응하는 광고 중에 최고가 바로 블로그마케팅 입니다.
블로그와 카페만 보셔도 50%가 넘는소비자들이 바이럴 광고를 접하고 계신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카페 마케팅

카페는 양방향 소통 공간으로, 내가 찾고자 하는 정보 뿐만 아니라 유용한 정보가 많은 카페라면 지속적으로 방문해 계속 정보를 얻으려고 하기 때문에 방문하고 싶은 카페로 계속 관리를 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방대한 양의 자료 및 정보가 공유되어짐으로 고객층이 확보되기 때문에 장기간 목적을 가지고 시작한다면 큰 효과를 볼수있는 마케팅공간이 될 수 있습니다.

결국 정확한 타켓 설정과 입소문!
카페 마케팅의 성공여부가 달려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2015년 11월 조사결과에 따르면 인스타그램 사용자들의 60^가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인스타그램에서 얻었다고 75%가 답했습니다.
인스타그램은 전 세계 3억명의 사람들이 패션, 유명인, 디자인, 감성 콘텐츠 등에 대한 관심과 열정을 표현하는 커뮤니티입니다.
이미지와 동영상을 사용하여 시각적으로 브랜드를 표현하고 있으며 섬세하게 선별된 멋진 이미지로 소통하는 공간입니다. 결국 시각적인 스토리 전달, 새로운 인프라 확립하여 브랜드 가치를 상승시킵니다.

페이스북

국내 페이스북 이용자 1,000만명시대입니다.
특히 이 삼십대 구매력 높은 사용자가 44%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페이스북 사용자의 절반에 가까운 사용자의 나이가 주로 2~30대 입니다.
가장 왕성한 구매활동을 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마케팅 활동을 한다면 어떨까요?

게시물의 비중도(동영상>이미지>텍스트) 콘텐츠 유형, 유저의 반응, 시간대 스토리 범핑, 라스트액터의 페이스북의 페이스북 로직에 반영될 수 있는 컨텐츠를 찾는 것이 핵심입니다.
연령/성별/주제/관심사 등으로 구분하여 자사 홈페이지 방문자를 리타케팅합니다.
이는 곧 매출과 연결됩니다

홈페이지제작 및 온라인마케팅 상담 문의

홈페이지제작, 유지관리, 수정, 웹프로그램 개발이 가능하며 온라인마케팅을 위한 맟춤형 컨설팅을 제공합니다.